파타야 클럽 - AN OVERVIEW

파타야 클럽 - An Overview

파타야 클럽 - An Overview

Blog Article

춤추는 언니 중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불러서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레이디드링크라 하여 언니에게 음료를 한 잔 사야 합니다.

이러한 부분이 아마 방콕여행시 조금이나마 낮 시간이나 저녁시간 외로우신분들에게 아주좋은 장소라고 생각이듭니다.

아고고 그리고 노천바 등에서 주의하셔야 할 것은, 그 중에는 커터이도 꽤 있다는 사실입니다. 커터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다시 말씀드릴께요.

저렴한 가격, 맛있는 음식, 그리고 도시 전체가 밤에 더 활기를 띠는 곳이죠.

비용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예전의 혜자였던 소이혹이 이제는 바파인과 친구비로만 만 바트가 되어버린 현실에서 결코 비싼 가격은 아니죠.

달라진 부분도 많지만, 다양한 유흥과 새로운 모험을 찾는 여행자들에게는 여전히 매력적인 곳이에요.

한국에도 많고 파타야유흥의 새로운 스타일의 경험을 기대하며 오시는 분들에게는 진부한 가라오케를 굳이 갈 필요가 없었죠.

"어? 저기 어떤곳이지? 노래도 신나게 하고 재밌어 보이는데 엄청 신나보이는데?" 라고 하시다가 결론적으로는

캐바레쇼: 파타야에서는 다양한 캐바레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알카자 쇼' 또는 '티니 쇼'는 방문객들 click here 사이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이러한 각각의 주의사항들을 잘 살피시고 안전하고 즐거운 파타야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 테메 : 테메카페. 아속 로빈슨 백화점 근처의 인력시장 카페. 방콕에 있는 방린이들이나 죽쟁이들의 마지막 종착지.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안전한 유흥 : 파타야 밤문화는 흥겹지만, 언제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술은 적정 선에서 조절하시고, 만일의 상황에 대비하여 친구들이나 저희 타이빰빰에 미리 연락을 주세요!

음식점 - 비어가든 , 낭누알 레스토랑 ( 두 음식점 모두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하실수 있는 오션뷰 식당 )

Report this page